본문 바로가기

자취생활/요리

[충주건대원룸]편의점 유행

[충주건대원룸]편의점 유행





안녕하세요. 

리오빌 원룸입니다. 

[충주건대원룸]편의점 유행!

[충주건대원룸]편의점 유행!



요즘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등이 인기를 끌고 있죠. (사실 좀 됐음... 많이 됐음 ㅋㅋ)


간단하게 만들 수 있으면서도, 맛있는, 그런 음식이 인기를 끄는 건데요.


요즘 편의점에서 유행하는 스타일이 있다고 해서 가져와 봤습니다.



불닭볶음면 드셔보셨나요? 맵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전 좀 약했어요 ㅋㅋ 요즘엔 틈새도 약하게 느껴짐 ㅋㅋㅋㅋ 왜 이렇게 약하지?

저 매운 음식 좋아하거든요 ㅋㅋㅋ 환장(?)함.. 근데 아쉽게도 먹을 때는 괜찮은데.. 나중에 몸이 아프더라고요 ㅠㅠ 안 받나 봄


저 치즈도 중요한 거 같아요. 치즈에 따라서 맛이 많이 바뀜!! 하얀 치즈보다는 노란 치즈가 맛이 더 괜찮을 거 같지만 그건 취향문제겠죠? ㅋㅋ



뭔가 맛있어 보이네요 ㄷㄷㄷㄷ 먹어보고 싶다 헐;;;;; 진짜로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예뻐(?)보일 정도임 ㄷㄷㄷ


진짜로 한 번 정도는 먹어보고 싶은 비쥬얼(?)이네요.

정말 끌림요. 


여러분도 시간 나시면 한 번 정도 해보세요~

그렇게 어렵지 않고 맛도 좋을 거 같네요 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충주건대원룸]편의점 유행 

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취생활 >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주건대원룸ㅣ나무버너  (0) 2013.10.31
[충주 건대 원룸] 식용스프레이  (0) 2013.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