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생활/스포츠

충주건대원룸]역대 동계올림픽 금메달 디자인






충주건대원룸]역대 동계올림픽 금메달 디자인




안녕하세요.


리오빌 원룸입니다. 

충주건대원룸]역대 동계올림픽 금메달 디자인!

충주건대원룸]역대 동계올림픽 금메달 디자인!

http://www.dogdrip.net/44583009




디자인의 중요성이야 이루 말할 수 없는데요.


디자인이 어떻게 변해가는가도 정말 재미있는 요소겠네요. 


그럼 바로 ㄱㄱㅆ~!!!



한 건대면에는... 충주 뭔지 모를 글씨가 가득 원룸 써있네요. 무슨 의미일까요?? 좋은 의미려나요?ㅋㅋ 다른 면에는 스키 플레이트?? 뭐 동계올림픽 관련된 거 하나 들었고, 오른손에는... 물고기 반토막 난 거 들은 거 같은데요? ^^;;; 대체 뭘까요? 신발?? 왜 두 팔을 벌리고 있는지도 모르겠고... 흠.. 옛날 디자인이라서 그런가.. 별로 미적감각이 느껴지지는 않는군요~!!! 물론 저는 미적인 감각 없습니다. ㅋ


한 면에는 오륜기와 글씨가 써있고, 다른 면에는 눈이 내리는 곳에서 두 팔을 벌리고 스케이트를 타고있는 사람이 보이네요. 어째 모션이 피겨스케이팅 같음 ㅋ 우리나라에서 메달을 만들면 김연아 선수가 메달 안에 들어가려나요? 흠.. 그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기도 하면서.. 좀 아닌 거 같기도 하고... 뭐 잘 모르겟네요. 요즘 워낙 디자인을 잘 만들어서, 솔직히 우리나라에서 예쁘게 잘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ㅋ


?? 그러고보니 충주 이거 금 건대 맞나요? 별로 원룸 금처럼 고급스러운 느낌이 없는뎅;;;; 왜 경기장 뒤에 천사가 있는 건지 잘 모르겠네요... 흠... 그냥 그러한 듯요... 별로 메달에 대해서는 할 이야기가 없고, 풀옵션 웜룸 리오빌이나 사랑해주세요~!! 충주건대원룸은 우선 리오빌부터~!!! 다른 곳은 나~~중에 봐주세요 ㅠㅠ 죄송.. 읿단 저는 그렇게 이야기할 수밖에 없네요...ㅠㅠ



오? 이건 좀 괜찮은 거 같은데요? 오륜기 하나를 심플하게 가운데 두고, 글씨는 둘레에 써서 원을 그렸네요. 다른 면에는 세 마리의 말이 이끄는 마차를 이끌고 있네요. 근데 사실 별로 동계올림픽과는 상관없는 거 같음 ㅋㅋ 밑에는 동계올림픽 관련된 도구만 나열되어 있는데... 더 예전 것보다는 좋아보이지만, 역시 그냥 그러하네요. 사실 요즘 갑자기 너무 디자인이 좋아졌음요 ㅋㅋㅋㅋㅋ


ㄷㄷㄷㄷ 전쟁 중에는 올림픽을 안 치뤘군요. 당연하다 싶으면서도... 몰랐던 사실이네요.... 민망;;; 다시 치룬 곳은 스위스군요. 중립국이라 그랬을까요? 충주건대원룸으로 오세요~!!! 제발요 ㅠㅠ 주변에 이만한 곳 없어요...라기 보단 없다고 믿고 싶네요. ㅠㅠ 제발 부탁드려요 엉엉 ㅠㅠ 그러고보니 올림픽 성화가 메달에 등장한 게 지금인데... 왜 예전에는 안 나왔을까요? 

올림픽 성화가 시작된 게 처음부터가 아니었나 보죠??


여기서도 성화가 등장하는 걸 보면, 그럴 거 같기도 하네요. 근데 은근히 성화 디자인이 이쁘네요 ㅋㅋㅋ 저 오른쪽에 있는 면은 나름 이쁘네요. 뭔가 입체적이고 ㅎㅎ  근데 제가 지금 보고 잇는 게 금이 맞나요? 금을 실제로 본 기억이 별로 안 나서 그러는지 모르겠는데.. 금은 원래 반짝반짝 빛나야 되는 거 아닐까요? 색도 좀 바랜 거 같고.... 제가 금을 몰라서 그런 거 겠죠? 설마 주최국에서 아깝다고 금을 안 쓴 건...... 농담입니당;;;

뻘글을 써야되는지라 별 이상한 소리도 하게 되네요. 이해해주시고요 ㅠㅠ 이렇게 해서 충주건대원룸으로 잘 알려지면 좋은데, 사실 검색을 해도, 잘 안되니까 문제임 ㅠㅠ 왜 이리 안 되는지 ㅠㅠㅠ 처음부터 잘못된 거 같기도 하고요... 아니면 노력이 부족했던 것일지... 암튼 1956년에는 여자와 성화를 그려넣었는데요. 성화의 불이 마치 여자의 머리카락처럼 이어져 있네요. 음.. 그냥 그런 거 같습니다. ㅋ


남성과 여성의 얼굴은 왜 있는 걸까요.. 무슨의미가 있는 건지.. 일단 심플해서 좋기는한데... 역시 디자인적으로는 그냥 그렇네요. 좀 더 색다른 모양없을까요... 너무 평범한데... 색은 또 왜 이렇게 바랬을까요...ㅠㅠ 더 멋지게는 못하는 걸까요? 그건 그렇고.. 이건 누가 만드는 걸까요? 디자이너 불러다가 하는 건 맞겠죠? ㅋㅋ 우리 나라의 메달은 어떤 모양이 될 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ㅎㅎ


색만 좀 빛났어도 좋았을 거 같은 디자인인데요? 오른쪽은 원룸 산 모양 맞죠? 저렇게 입체적으로 표현하니까 왠지 괜찮네요. 하아 건대 뻘글 쓰기도 이제 버겁다... 이제 무슨 소리가 나와야할 지 모르겠음 ㅠㅠ  헉헉 ㅠㅠㅠ 더 충주 쓸 게 없단 말이야 ㅠㅠㅠ 이제 그만하세욤 ㅠㅠㅠㅠ 너무 힘들어욤 ㅠㅠㅠ 이렇게 열심히 글썼는데 아직도 반이 안 왔어 ㄷㄷㄷㄷ 어떻게 다 쓰죠? ㅠㅠ


오.. 슬슬 이뻐지나요? 왼쪽은 왠지 스키를 많이 타서 길이 그려진 모습 같네요 ㅋㅋㅋ 그나저나 안경같은 건... 스키타다가 떨어뜨린 걸까요?;;;; 재미없는 농담 죄송합니당 ㅠㅠ 할 말이 없었어요. 근데 진짜 안경은 아니겠죠? 뭐 다른 의미가 있는 거겠죠? ㅋ 아무튼 여기서부터 뭔가 디자인이 색달라지는 거 같네요. 솔직히 디자인보다는 색이 진짜 금같아 졌다는 게 제 느낌임 ㅋㅋㅋ

오~ 이건 원 모양이 아니네요. 이렇게 색다른 걸 보고싶었어요 ㅋㅋ 근데, 디자인만 보면 그렇게 이뻐보이진 않네요. 일본 동계올림픽 메달이라고 하는데, 흠... 사각형 모양도 아니고, 뭔가 반듯하지 않은 메달 모양을 뭘까요? ^^;;; 알 수가 없군요. 건국대 건국대학교 자취 자취방 모여라 건충모 건글모 캠퍼스존 캠퍼스 충주시 충북 충청북도 단월동 단월 KU CAMPUSZONE KONKUK UNIVERSITY GLOCAL CAMPUS 건충 건글 시세 클로컬 건글인 건글IN Touch Mobile 그로컬 풀옵션 가격 충주 건대 원룸 충주캠 충주캠퍼스 글로컬 글로컬캠 글로컬캠퍼스 인접 인근 주위 주변 근처 부근 가까운 지역 바로 옆 


최근 올림픽 보면서 메달이 많이 이뻐서, 다 이쁠 줄 알았더니.. 그런 건 아니네요. 오히려 예쁜 거 찾기가 힘들군요.... 근데 이게 그냥 제 느낌일가요? 아니면 모두의 느낌일까요? 그것도 아니면 당시엔 저것도 이쁘다고 사람들이 많이 칭찬했던 걸까요? 이상하다..... 아니면 제가 이상한 걸까요? ㅋㅋ 하아.. 뻘글 쓰기도 지친다. 누구 이런 거 대신해주는 사람 없을까요? ㅋㅋㅋ


흠.. 이것도 그냥 그렇네요. 물론 디자인이라는 게 쉽지는 않겠죠? ㅋ 뭔가 색다른 게 있었으면 했는데.. 그런 게 쉽게 나올리 없죠. ㅋㅋ 충주 건대 원룸 충주캠 충주캠퍼스 글로컬 글로컬캠 글로컬캠퍼스 건국대 건국대학교 자취 자취방 모여라 건충모 건글모 캠퍼스존 캠퍼스 인접 인근 주위 주변 근처 부근 가까운 지역 바로 옆 충주시 충북 충청북도 단월동 단월 KU CAMPUSZONE KONKUK UNIVERSITY GLOCAL CAMPUS 건충 건글 시세 클로컬 건글인 건글IN Touch Mobile 그로컬 풀옵션 가격


오잉? 이거 설마... 동그란 게 메달이 아니라 전체가 메달인가요? ㄷㄷㄷㄷ 이거 좀 색다르네요. ㅋㅋㅋ 그냥 금괴에다가 도장? 찍어서 메달이라고 한 거 같음. 특이하긴 한데.. 역시 그냥 그러하네요. 지친다 지쳐.. 다 힘들고.. 그만두고 싶네요 ㅠㅠ 그래도 힘내서 다 해야되는 거겠죠. 이렇게 해도 안 되면 정말 미워할거임 ㅋ ㅠㅠㅠ 너무 힘들엉 ㅠㅠ 근데 열심히 해도 그냥 사라지는 경우도 많고 ㅠㅠㅠ


이거.. 미국 메달이랑 비슷하지 않나요? 남자 여자가 한 곳을 바라보는 게... 그냥 그림체?만 바뀐 느낌이네요 ㅋㅋㅋ 충주 건대 원룸 충주캠 충주캠퍼스 글로컬 글로컬캠 글로컬캠퍼스 건국대 건국대학교 자취 자취방 모여라 건충모 건글모 캠퍼스존 캠퍼스 인접 인근 주위 주변 근처 부근 가까운 지역 바로 옆 충주시 충북 충청북도 단월동 단월 KU CAMPUSZONE KONKUK UNIVERSITY GLOCAL CAMPUS 건충 건글 시세 클로컬 건글인 건글IN Touch Mobile 그로컬 풀옵션 가격 설마 이렇게 좀 했다고, 검색결과에 안 나오고 그러는 건 아니겠죠? ㄷㄷㄷ 에이 설마... 설마요..... 그런 농담하지 마세욧!

오.. 이거 괜찮지 않나요? 디자인이 굉장히 이쁜 거 같아요. 기본적인 메달이 조각?같이 파면서 디자인한 느낌이네요. 뭐 실제로는 파서한 게 아니겠죠... ㅋ 아무튼 디자인이 점점 좋아지는 느낌이네요. 그러고보면, 옛날 메달은 당시 기술때문에 이런 것을 시도 못한 걸수도 있겠네요. 저야 모르지만, 이런 게 쉽지는 않을테니까요. 예전에 벤쿠버때도 굴곡있게 만드는 게 좀 기술이 대단하다는 소리를 들은 거 같아요.


이것도 좋네요. 근데 이건 금메달이 아닌 것 같네요;;;; 돌에다가 금을 살짝.. 아주 살짝 둘러싼 거 아닌가요? ㅋㅋㅋ 많이 이쁘긴 함. ㅋㅋㅋ 충주 건대 원룸 충주캠 충주캠퍼스 글로컬 글로컬캠 글로컬캠퍼스 건국대 건국대학교 자취 자취방 모여라 건충모 건글모 캠퍼스존 캠퍼스 인접 인근 주위 주변 근처 부근 가까운 지역 바로 옆 충주시 충북 충청북도 단월동 단월 KU CAMPUSZONE KONKUK UNIVERSITY GLOCAL CAMPUS 건충 건글 시세 클로컬 건글인 건글IN Touch Mobile 그로컬 풀옵션 가격 제발 이걸로 안 된다는 소리만큼은 듣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오잉? 이건 뭘까요? 굉장히 특이한 모양이네요. 이 각도에서 봐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이건 메달이 아니라 구모양 같아요. 그러고보니, 설마 구모양 메달을 만드는 사람은 없겠죠? 그것도 뭔가 괜찮을 거 같은데 말이죠. 드래곤볼 모양처럼...만들면.... 역시 아니려나요? ㅋ 이런 식으로 뻘글을 쓰게 되면, 솔직히 시간이 엄청나게 걸리는 편이에요. 의외로 몇 시간 걸림요. ㄷㄷㄷ


오잉? 미국에서 올림픽 몇 번 개최된 건가요?ㄷㄷ 두 번까지는 이해하는데.. 4번 인 거 같음 ㄷㄷㄷㄷ 물론 엄청난 국가니까 이해는 합니다만... ㅋ 근데 솔직히 디자인은 계속 별로인 거 같음요 ㅋㅋ 그냥 그런 거 같음. 충주 건대 원룸 충주캠 충주캠퍼스 글로컬 글로컬캠 글로컬캠퍼스 건국대 건국대학교 자취 자취방 모여라 건충모 건글모 캠퍼스존 캠퍼스 인접 인근 주위 주변 근처 부근 가까운 지역 바로 옆 충주시 충북 충청북도 단월동 단월 아, 그만해~!!!!!! KU CAMPUSZONE KONKUK UNIVERSITY GLOCAL CAMPUS 건충 건글 시세 클로컬 건글인 건글IN Touch Mobile 그로컬 풀옵션 가격 


오오... 이건 좀 본 기억이 나는 거 같네요. 도넛모양 ㅋㅋ 이거 좋은데요? ㅋ 이때 안현수 선수 진선유 선수가 엄청 좋은 활약을 했던 걸로 기억함... 그러고보니, 진선유 선수는 지금 뭐하나요? 나이도 어릴텐데..? 설마 벌써 은퇴한 걸까요? 안현수 선수는.. 빅토르 안.....ㅠㅠ 아무튼 좋은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국적이 어디든 말이죠. 소치 올림픽이니까 오히려 더 유리할 수도 있고요. 

오.. 벤쿠버가 나왔네요. 이렇게 보면 그냥 동그란 모양같지만, 옆에서보면 굴곡이 있는 모양이죠. 확실히 특이한 느낌이었어요. 김연아 선수가 깨물었던 거 같았는데 잘 기억이 안 나네요. ㅋ 굴곡이 있으니 깨물기도 좋았겠죠? 아마?  KU CAMPUSZONE KONKUK UNIVERSITY GLOCAL CAMPUS 충주 건대 원룸 충주캠 충주캠퍼스 글로컬 글로컬캠 글로컬캠퍼스 건국대 건국대학교 자취 자취방 모여라 건충모 건글모 캠퍼스존 캠퍼스 인접 인근 주위 주변 근처 부근 가까운 지역 바로 옆 충주시 충북 충청북도 단월동 단월  건충 건글 시세 클로컬 건글인 건글IN Touch Mobile 그로컬 풀옵션 가격





와우 점점 이뻐지네요 ㄷㄷ


이번 올림픽에서 우리나라 선수들 모두 좋은 결과있기를 바랄게요.


대한민국 선수들 화이팅~!!!!!!




평창 메달도 어서 보고싶네요. ㅎㅎ



그럼 이상으로

충주건대원룸]역대 동계올림픽 금메달 디자인

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가생활 >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주 건대 원룸] 세계 10대 스포츠대회  (0) 2013.09.28
역대 최악의 금메달  (0) 2013.09.24
[충주건대원룸]LED서핑  (0) 2013.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