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생활/방송·영화·연예

[충주건대원룸]역대급 세계 드라마 제작비 수준 비교





[충주건대원룸]역대급 세계 드라마 제작비 수준 비교


안녕하세요.


리오빌 원룸입니다. 

[충주건대원룸]역대급 세계 드라마 제작비 수준 비교!

[충주건대원룸]역대급 세계 드라마 제작비 수준 비교!

미쿡 드라마 같은 건 거의 영화 이상 수준이더라고요. 


CG 때리는(?) 거 보면, 엄청난 돈이 들어갈 거 같음.


과연 어느 정도로 많은 돈이 들어가는지 한 번 보실까요.



오늘은 기사의 댓글을 가져오지 않고, 제가 그냥 뻘글을 써보겠습니다. 솔직히 그냥 저도 쉽게쉽게 하고 싶은데, 지금 검색이 안 되는 이유가 이거 때문일 수도 있어서요. 한 번 확인해보는 거...

왕좌의 게임이 짱먹을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네요. 이렇게 뻘글을 적으면서, 충주건대원룸은 리오빌이죠~!!! 라고 하는 것이 핵심!!! 그냥 오랜 만에 글을 적어서 검색이 안 되는 걸 수도 있어요.

저품질 블로그? 그건 모르겠지만, 계속 꾸준히 잘 관리하면 다시 원상복구 되더라고요. 그런 경우 일 수도 있지만, 저는 여러가지 상황을 생각해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도 해보는 거임.ㅋㅋ

나 좀 멋짐? 죄송 ㅠㅠ 뻘글을 써야하다 보니, 이런 무리수도 두게 되네요. 그나저나 로마도 좀 들어본 드라마 같은데요? 솔직히 지금까지는 왕좌의 게임밖에 몰랐거든요. 충주건대원룸으로 와요ㅠ


밴드 오브 브라더스도 들어본 거 같네요. 근데 영화 이름으로 기억하는데... 뭔가 제가 잘못 알고있나 봐요. ㄷㄷㄷㄷ 저 정도면 영화 많이 찍어도 되겠다 ㄷㄷㄷㄷ 전쟁을 표현하는 게 힘든 걸까요?





ㄷㄷㄷㄷㄷ


정말 대단하죠?


우리나라도 저렇게 질 좋은 드라마가 나올 수 있을까요?


CG도 팍팍 넣는 시대가 빨리 왔으면 합니다. ㅠㅠ




그럼 이상으로

[충주건대원룸]역대급 세계 드라마 제작비 수준 비교

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