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생활/맛집

[충주 건대 원룸] 터무니 없이 비싼 패스트푸드 Top10

[충주 건대 원룸] 터무니 없이 비싼 패스트푸드 Top10





안녕하세요.

리오빌 원룸입니다.

[충주 건대 원룸] 터무니 없이 비싼 패스트푸드 Top10!

[충주 건대 원룸] 터무니 없이 비싼 패스트푸드 Top10!


딱히 맛집은 아닐 수도 있지만...

그래도, 일단 선정된 거니까 올려봅니다.


그래도 선정된 게 어디여요 ㅋㅋ

아무리 비싸게 팔아도 관심조차 못 받는 곳도 있을텐데요. ㅠㅠ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TOP10 하며 

정리해주는 사이트 알고 싶은데.. 계속 건너건너 접하게 되네요 ㅠㅠ


원래 글은 어디서 쓰시는 지 ㅠㅠㅠ






아무리 충주 건대 원룸을 외쳐도, 도저히 오르지 않네요. 이젠 지칩니다. ㅠㅠ 왜 나는 안 되는 건데~!!! 광고업체(?)에 의뢰를 해야되는 걸까요? 아무리 해도 안 되는 듯...


핫도그 저렇게 조~금~해서 팔만원? ㄷㄷㄷㄷ 해도해도 너무한데요? @.@ 저걸 누가 사먹으려나요? ㅠㅠ 넘 비쌈 ㅠㅠㅠ 못 사먹겟네요 ㅋㅋ


치즈가 11만원 한다니 좀 놀랍기는 한데.. 직접 못 봤으니 할 말이 없네요 ㅋ 혹시 알아요 11만원 값하는 엄청 거대한 치즈일지? ㅋㅋㅋ 그건 아니겠죠? ㅋ


스테이크가 11만원... 근데 이건 좀 그럴 수도 있겠다 싶은데요? 물론 비싸기는 한데.. 소고기 비싼 곳은 엄청 비싸더라고요 1인분에 10만원은 그냥 넘김요. ㅠㅠ


커피가 11만원 ㅡㅡ;; 게다가 배설물로 만들었음 ㅡㅡ;; 저걸 왜 먹어요 ㅠㅠ 왜 내가 돈 주고 똥먹어야 함??? 그것도 11만원인데??? 너무한 거 아님???


뚜쒸~ 버거~ 이름 괜찮은데요? ㅋ 근데 가격이.. 어디 보자.... ?!!!!! 76만원?? 미..미친 거 아닌가요? 헐;;; 이걸 어떻게 먹어요 ㅠㅠ 먹으면 부자된다고 하면 먹고 싶기는 하네요 ㅋ


모금활동 때문에 가격이 올라간 거네요.. 이런 건 그럴 수 있다고 봄... 그래서 가격이???? 113만원??? 헑;;;; 누가 먹어요 저런 걸 ㅠㅠㅠㅠㅠ


캐비아가 비싸다고 들었는데... 그래서 저런 가격을 하는 걸까요? (안 먹어 봐서 모름 ㅠㅠ 앞으로도 먹을 날 없을 듯 ㅠㅠㅠ) 그런 데 쓸 돈 있으면 더 의미있는 일에 쓰겠음 ㅠㅠ


우왕~ 피자 맛있겠당~!!! 그래서 어디 보자.. 가격이.... 476만원.. 허허허허.... 이러면 맨 처음 본 핫도그는 그냥 기념으로 사먹을 수 있는 가격이 되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햄버거가 567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규 비싸서 한 번도 안 먹어 봤는데, 567만원 쓰느니, 와규나 먹어봐야겠네요 ㅋ

자, 고기 많이 먹었으니까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어때요? ㅋㅋ 아이스크림 정도는 싸곘죠? 설마...? 2834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 

세계에서 제일 비싼 가격이 나올 거라 생각해서

어느 정도 쿨 (So Cool~~~) 하려고 했지만...

그래도 충격이네요. 아무리 비싸도 백만원 넘겠어? 했음...


근데, 어지간한 자동차 값이 나오네요 ㅡㅡ;; 그것도 아이스크림이 말이죠.

딱히 아이스크림 무시(?)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재료값 대비해서 너무 비싼 느낌이 들어요.


저런 아이스크림 먹는 사람은 뭐하는 사람일까요?

그리고 어떤 기분일까요? 


아, 나는 자동차를 먹는 구나

...할까요? 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충주 건대 원룸] 터무니 없이 비싼 패스트푸드 Top10

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가생활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쿄 큐카츠  (0) 2013.10.25
누가바  (0) 2013.10.24
충주건대원룸ㅣ올드보이 군만두집  (0) 2013.10.15
충주 건대 원룸] 애플망고빙수  (0) 2013.10.08
2만원어치  (0) 2013.10.05
[충주건대원룸] 가성비 피자  (0) 2013.10.03
[충주건대원룸] 짜장국수  (0) 2013.10.02
부산대 돌판 함박스테이크  (0) 2013.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