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생활/맛집

[충주건대원룸] 짜장국수

[충주건대원룸] 짜장국수




안녕하세요.

리오빌 원룸입니다. 

[충주건대원룸] 짜장국수!

[충주건대원룸] 짜장국수!


이런 거 모아두었다가, 나중에 시간나면 (시간이 나려나 ㅠㅠ) 먹거리 여행이라도 다녀오려고요.. ㅋㅋㅋ


너무 먹을 것만 생각하나요? 근데 솔직히, 색다른 거 먹고 싶을 때가 많아요 ㅠㅠ 


솔직히 '삶의 낙'이라고 할 게 많은 것도 아니고...


먹는 거라도 맛있는 거 먹어야죠 ㅋ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거기에 '무한리필???!!!' 솔직히 리필 받아본 적은 없지만, 왠지 저 마크가 있으면 안심(?)이 되더라고요 ㅋㅋㅋ 저만 그런 거 아니죠? ㅋㅋㅋ




어떻게 잘 보셨나요? 


솔직히 그냥 보기엔 알 거 같은(?) 맛인데.. 


흔할 거 같은 맛... 뭐 그래도 직접 먹어보면.....


흠... 글쎄요...


맛보다는 가격이 저렴해서 나온 곳 같기도 하고...





그럼 이상으로

 [충주건대원룸] 짜장국수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