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생활/제품·기술·아이디어

[충주건대원룸]미래의 IT기기

[충주건대원룸]미래의 IT기기







안녕하세요.

리오빌 원룸입니다.

[충주건대원룸]미래의 IT기기!

[충주건대원룸]미래의 IT기기!

그냥 겸사겸사 올려봅니다. 

너무 관리를 안 한 것도 있고...

이제 조금이라도 하면 될 거 같기도 해서요. ^0^


플렉서블 터치스크린 노트북이라고 하네요. 

봉(?)같은 작대기 하나인데, 디스플레이/키보드를 쭉~ 꺼내서 쓰는 거 같습니다.

충주 건대에서 혹시라도 원룸, 자취방을 구하시는 분들은 꼭 리오빌로 연락주세요~~!!

애플의 아이워치인데요.

정말 플렉서블로 나온다면 화면도 거의 아이폰급으로 쓸 수 있겠죠? 

핸드폰의 자리를 넘볼 수도?


투명 스마트폰이라고 하는데요.

이건 정말 탐나네요... 이게 가능하다면.. 

디자인적으로는 혁명 아닌가요? 

실용성은 모르겠지만...


투명 3D 컴퓨터라고 하네요.

뒤 쪽에 손을 뻗어서 진짜로 잡아서 끌고 그러나봐요 ㄷㄷㄷ

손맛(?)까지 느껴진다면 대박이겠지만.. 그건 어렵겠죠 ㅋ


이것도 애플의 아이워치처럼 손목에 착용하는 거 같더라고요.

플렉서블이라서 쉽게 구부러지고.. 키보드도 나오고;;; 

뭔가 감은 안 잡히는데 괜찮을 거 같아요.

일단 화면이 크잖아요 ㅋㅋㅋㅋ



이건 밑줄을 그으면 위에 있는 레이저가 스캔해서

단어 뜻을 알려준다는데요.

이런 거 이미 있지 않나요? 

펜형 전자사전 파는 거 본 거 같은데요. @.@


지디넷 참고했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충주건대원룸]미래의 IT기기 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