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생활/제품·기술·아이디어

[충주 건대 원룸] 우산

[충주 건대 원룸] 우산




안녕하세요.

리오빌 원룸입니다. 

[충주 건대 원룸] 우산!

[충주 건대 원룸] 우산!


비가 오면, 항상 우산을 써서 비를 피하는데요. 


일반적인 우산 형태상 제대로 비를 막을 수 없는 게 아쉬웠었죠.


그 부분은 우산을 접어야 하기에 생길 수밖에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했는데.... 


새로운 형태의 우산이 나왔습니다.


트..특이하네요. 근데 옆모습이;;; 헬멧 모양이야 ㅋㅋㅋㅋ 귀여웡~ 이거 누구 아이디어일까요? ㅋㅋㅋㅋ 어쩌다가 이런 거 나왔는지... ㅋㅋ

누구 아이디어인지 참 신기하네요 ㅋㅋㅋ 다시 봐도 귀여웡~ ㅋㅋㅋㅋ 근데 이거 제대로 접혀지기는 할까요? 접을 때 모양이 우려스러운데요 ㅋㅋ


긔..긔엽긔....ㅋㅋㅋㅋ


이거 완전 귀여운데요? ㅋㅋㅋ


사고 싶엉ㅋㅋ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충주 건대 원룸] 우산

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