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생활/제품·기술·아이디어

[충주건대원룸] 1,885,200원짜리 키보드

[충주건대원룸] 1,885,200원짜리 키보드




안녕하세요.

리오빌 원룸입니다. 

[충주건대원룸] 1,885,200원짜리 키보드!

[충주건대원룸] 1,885,200원짜리 키보드!

키보드가 이백만원????


저는 만원도 안 쓰고, 키보드+마우스 해서 사는데 ㅠㅠㅠ


저런 거 쓰면 어떤 느낌일까요? 일단 한 번 보시죠~


나무??? 설마 수작업으로 만든 키보드인가요? 장인의 얼과 혼이 깃든....??? 근데 개인적으로는 그런 거 별로 필요없는뎅... 그냥 싸고 쓸만한 거면 좋겠어요~ ㅋㅋ 명품 그런 거 모름

그래도 뭔가 이쁘기는 하네요. 그래봤자 쓰다보면 안에 머리카락 들어가는 건 똑같겠지...ㅋㅋㅋ 어차피 몇 년 쓰면 버릴 거 굳이 저런 가격에 살 필요가 있을까요? 흠.... 근데 좀 이쁘긴 함

이렇게 보니깢 정말 이쁘네요;;; 뭔가 옛날 느낌 나면서 깔끔해 보임... 그래도 이백만원은 아니죵 ㅋㅋ 한 만원이면 생각해 보겠음 ㅋㅋㅋ '너무한 거 아냐'할 수 있지만.. 솔직히 저는

비싼 키보드 쓸 일이 없고 그렇네요 ㅋㅋ 게임 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일반적인 거 밖에 안 하니까 비싼 게 필요가 없어요. 그나저나 내부는 비슷하지 않나요? 괜히 두껍고 무겁기만 할 듯..

뒤에도 똑같네요 ㅋㅋㅋㅋ 그냥 무겁기만 할 거 같음 ㅋㅋㅋ 더 얇게 만들면서 키감도 있게 만들어야 하는데.. 더 두껍게 만들고 뭐하는 거임? ㅠㅠㅠ 발전이 없엉 ㅠㅠㅠ



잘 보셨나요? 


어때요? 이백만원의 가치를 하는 거 같나요? 

(자세히 따지면 이백만원은 아니지만 그냥 반올림 하자고요 ㅋ)


제가 보기엔 멋스럽기는 하지만.. 

그다지.. 

고개를 갸웃하게 되는 거 같아요.


그 정도로 키보드 느낌이 좋을 거 같지도 않고요. ㅋㅋ


그럼 이상으로 

[충주건대원룸] 1,885,200원짜리 키보드

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